케이프렌즈 복지문화 힐링센터, 육군 지상군페스티벌 2018 유치 확정

 

케이프렌즈가 '지상군페스티벌 2018' 유치가 확정되었습니다.

많은 육군 관계자와 병사들에게 국방개혁 2.0 '장병 복지여건마련' 과제에 역할을

케이프렌즈가 해낼 수 있다는 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! :-)

 

 

 

이번에 열리는 지상군페스티벌 행사는 올해로 벌써 16번째을 맞이하고 있습니다.

미래를 주도하는 육군이 국민과 함께 어울려 평화를 한껏 누리는 축제의 장입니다. 

10월5일부터 9일까지 계룡대 활주로에서 전시/체험/공연/시범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된다고 합니다.

 

 

 

 

변화되는 사회문화에 맞춰 병영에서도 사회와 동등한 휴식의 문화가 자리잡을 수 있도록

케이프렌즈가 노력하겠습니다.

국민의 눈 높이에 맞고, 신뢰받을 수 있는 국군 장병들의 복지환경 선진화를 위해 끊이없이 노력하려고 합니다.

 

현재 육군의 복지운영 규정은 보안상의 문제로 복지장비와 인터넷 연결을 불가하도록 되어있어 휴식문화의 발전에

걸림돌이 되고 있습니다.  케이프렌즈는 이런한 우려사항들을 해소할 수 있도록 kt와 기술협력하여

국군 여가복지전용 보안시스템을 개발하여 특허취득을 받았습니다.

 

 

 

 

복지문화 힐링센터는 특허받은 보안망 기반으로 다양한 최신 여가콘텐츠를 한 공간에 원스톱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. 

현재 구태의연한 코인 복지장비들과 각기 다른 사업자와의 계약, 각기 다른 설치 장소 등 부대 지휘의 부담으로 이뤄지고 있습니다. 그리고 이는 장병들의 문화적 단절과 욕구물만으로 나타나게 됩니다.

 

케이프렌즈는 현재 휴식문화를 급격하게 선진화 하므로써 선진군에 맞는 선진복지문화를 이끌어가겠습니다.

좋은 모습으로 우리 장병들의 휴식문화가 발전될 수 있도록 앞장서겠습니다.  감사합니다 :)  

 

 

 

Loading.......